오늘 이전에 카페공사 했던걸 정리 해서 올렸습니다.
천만원에 카페 인테리어 공사를 DIY로 했던 사례인지라.
불가능한 얘기는 아니더군요.. 막상 해보니까요.
요번주까지는 주문가구 변동사항이 많습니다.
정산방법에 많은 변화를 주고 있으니까요..
이전의 방식을 바꾸려니 여러가지 복잡한 내용들이 혼재 되어 있습니다.
diy로 접근하기 위한 투명한 방법들을 철천지 사람들은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철천지는 내부적으로 사실만을 보고 판단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좋은 대학을 나오고 성적이 우수한게 중요한게 아니라,
현실에서 실천을 하고 있는지를 보고 판단 하고 있습니다.
변명과 이유를 늘어 놓지 않고, 겸손하게,
만들어진 계획에 따라서 움직인 팀들은 성과가 있을겁니다.
철천지를 항상 어려움에서 구해낸것이 DIY 입니다.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 모든것을 지키고 해결해 나갈수 있는것은
결국 DIY 문화 입니다.
철천지 사람들의 이야기들..
1999년 부터 차곡이 쌓아온 철천지의 DIY 정신
철천지는 할줄 안다는것과 잘한다는 것의 차이를 알기 때문에..
현명한 소비문화 DIY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수 있는 가장 모범적인 답이라는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여러분들도 철천지의 경험처럼 어려운 시기를 DIY로 극복 해보세요.
철천지의 성장을 지켜 보고 계시는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꾸~벅
품질이 좋은 제품은 스스로 판매가 된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구글과 아마존은 수백만 사용자의 삶에 자신들의 제품이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다고 세상이 알때까지
계속해서 제품을 개발하고 개량함으로써 특별한 마케팅의 지원 없이도 엄청난 가치를 가진 폭넓은 영역의 브랜드를 구축했다.
향상을 고려할때에는 그것이 현재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정직성에 미칠 영향을 살피고,
향상이 가져올 것으로 보이는 혜택에 무게를 두라. 그런다음, 보수주의자가 되어라.
종종 훌륭한 브랜드가 시장에서 비틀거리다가 주저 앉는것을 보고 탄식한다.
그들이 넘어지기 전에는 우리 삶속에 진짜였던 것의 절대적인 표준이었기 때문이다.
이책에서 소개한 기업들의 공통된 특징 중의 하나는 어떤 가격대에서 운영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그들이 변함없이 고객이 생각하는 우수한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의 돈이 헛되지 않게 고객이 그돈으로 이루고자 하는 일을 모두 이루도록 하고 있는것이다.
모든 가치 제안은 정직을 포함하고 있다.
왜냐하면 고객의 눈에 지각된 회사의 가치는 회사와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 정도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저희 말을 그대로 받아 들이지 마세요. 써보시고 효과가 좋으면 다시 찾아 주세요.”-키엘
자신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실천하는 것이 마케팅이라는 것이다.
-정직이 전략이다 중에서
------------------------------------------
DIY=天職 철천지의 작업일기를 시작 합니다
눈을 많이 치워 두었습니다. 택배가 나갈수 있도록요.
스프러스를 이용한 모던 서랍장 입니다.
삼나무와 스프러스를 이용한 조합으로 만든 문짝 입니다.
미송합판을 작게 절단한 목재 입니다.
UV 코팅합판 입니다.
사면을 코팅해서 출고 됩니다.
MDF 재단도 있었습니다.
저희가 가끔 이런 가공도 합니다.
물푸레 나무 제품사진을 바꾸려고 작업중 입니다.
시즈닝 수납장 기둥부분을 작업했습니다.
문짝도 알판 구조로 작업이 되었구요.
삼나무 재단과
모던서랍장에 들어갈 나무 장식물들 입니다.
15mm 코팅합판 PB 재질 입니다.
코어합판 입니다.
꾸준한 인기의 top finger 집성목 소나무 입니다.
원목 까치발 입니다.
서랍을 정리하기 쉽게 서랍용 칸막이 입니다.
나무구멍을 뚫어서 쉽게 수납 하게 만든 목재 입니다. 루터날을 꽂아 둘수도 있습니다.
요술선반용 요술봉 입니다.
1/4인치 앙카가 들어갈수 있도록 혹은 8mm 볼트가 끼워 질수 있도록 2가지의 크기가 있습니다.
앨프러스 침대 입니다. 삼나무와 앨더 조합으로 제작을 했습니다.
철천지 침대가 기본적으로 평상구조라는것.
아래에서 봐도.. 튼튼 하고요.
위에서 봐도 튼튼 합니다.
철천지 원목 침대 입니다.
동파를 방지하기 위한 정온열선 입니다.
포장 시간이 되었네요.
-
-----------------------------------
현명한 소비문화 DIY 보급을 위해 철천지에서 2010년 5월부터 철천지사람들이라는 작업일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