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요청들이 많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붙박이장처럼 침대를 활용하는 방법들이지요.
오늘 만든 제품이 반포쪽에서 들어온 제품이니까요.
해당 지역의 한평을 아낄수 있다면..
삼천만원짜리 침대역할을 하게 됩니다.
가구가 실용적인 형태로 변형이 되고 있고 한국이 실용적으로 변화 하고있습니다.
선진국 문화인 DIY문화가 점차 확산되고 있습니다.
실용화에 따른 여러 성장통이 곳곳에서 발생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철천지도 변화를 하기위해 이런 성장통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명한 공동체의 회사를 지향하며 나아가다 보면,
모두가 입사하고 싶은 회사가 되어 있을겁니다.
철천지도 내부적으로 사실만을 보고 판단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좋은 대학을 나오고 성적이 우수한게 중요한게 아니라,
현실에서 실천을 하고 있는지를 보고 판단 하고 있습니다.
변명과 이유를 늘어 놓지 않고, 겸손하게,
만들어진 계획에 따라서 움직인 팀들은 성과가 있을겁니다.
철천지를 항상 어려움에서 구해낸것이 DIY 입니다.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 모든것을 지키고 해결해 나갈수 있는것은
결국 DIY 문화 입니다.
철천지 사람들의 이야기들..
1999년 부터 차곡이 쌓아온 철천지의 DIY 정신
철천지는 할줄 안다는것과 잘한다는 것의 차이를 알기 때문에..
현명한 소비문화 DIY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수 있는 가장 모범적인 답이라는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여러분들도 철천지의 경험처럼 어려운 시기를 DIY로 극복 해보세요.
철천지의 성장을 지켜 보고 계시는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꾸~벅
품질이 좋은 제품은 스스로 판매가 된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구글과 아마존은 수백만 사용자의 삶에 자신들의 제품이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다고 세상이 알때까지
계속해서 제품을 개발하고 개량함으로써 특별한 마케팅의 지원 없이도 엄청난 가치를 가진 폭넓은 영역의 브랜드를 구축했다.
향상을 고려할때에는 그것이 현재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정직성에 미칠 영향을 살피고,
향상이 가져올 것으로 보이는 혜택에 무게를 두라. 그런다음, 보수주의자가 되어라.
종종 훌륭한 브랜드가 시장에서 비틀거리다가 주저 앉는것을 보고 탄식한다.
그들이 넘어지기 전에는 우리 삶속에 진짜였던 것의 절대적인 표준이었기 때문이다.
이책에서 소개한 기업들의 공통된 특징 중의 하나는 어떤 가격대에서 운영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그들이 변함없이 고객이 생각하는 우수한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의 돈이 헛되지 않게 고객이 그돈으로 이루고자 하는 일을 모두 이루도록 하고 있는것이다.
모든 가치 제안은 정직을 포함하고 있다.
왜냐하면 고객의 눈에 지각된 회사의 가치는 회사와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 정도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저희 말을 그대로 받아 들이지 마세요. 써보시고 효과가 좋으면 다시 찾아 주세요.”-키엘
자신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실천하는 것이 마케팅이라는 것이다.
-정직이 전략이다 중에서
------------------------------------------
DIY=天職 철천지의 작업일기를 시작 합니다
수납형 침대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목재를 아끼지 않다보니.. 간신히 들었습니다.
두개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위에 매트리스를 올리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두 열었을때의 모습 입니다.
영화속의 한장면같은 포스 입니다.
손잡이가 목재에 가공을 한 모양으로 대체 되었습니다.
내구성을 위해 하부구조를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혹시나 넓은 집으로 이사 하시면 침대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시라고
수납장과 서랍장으로 변형 하실수 있습니다.
중간 부분 주저 앉지 말라고 뒷판을 통판으로 사용 했습니다.
이제품은 완성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대작을 만들다 보니 오늘은 출고 물량이 많지 않습니다.
시즈닝 제품과
코팅합판 재단들
그외 도면 재단 제품들 입니다.
야채박스를 제작 중입니다.
철천지 제품은 모두 변형이 가능한 주문형 제품입니다.
어닝 부분
폭이 넓게 가공되어 출고 되었습니다.
대청소를 시작 했습니다.
탈의실을 정비 하고 다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요.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
현명한 소비문화 DIY 보급을 위해 철천지에서 2010년 5월부터 철천지사람들이라는 작업일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