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국 house 가 아닐 home 이라는것.
제대로된 DIY정신을 파고 들다 보면 본질이 보입니다.
세상의 과대 포장과 마켓팅들을 위에서 내려 볼수가 있습니다.
철천지를 항상 어려움에서 구해낸것이 DIY 입니다.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 모든것을 지키고 해결해 나갈수 있는것은
결국 DIY 문화 입니다.

철천지 사람들의 이야기들..
1999년 부터 차곡이 쌓아온 철천지의 DIY 정신
철천지는 할줄 안다는것과 잘한다는 것의 차이를 알기 때문에..
현명한 소비문화 DIY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수 있는 가장 모범적인 답이라는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여러분들도 철천지의 경험처럼 어려운 시기를 DIY로 극복 해보세요.
철천지의 성장을 지켜 보고 계시는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꾸~벅
품질이 좋은 제품은 스스로 판매가 된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구글과 아마존은 수백만 사용자의 삶에 자신들의 제품이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다고 세상이 알때까지
계속해서 제품을 개발하고 개량함으로써 특별한 마케팅의 지원 없이도 엄청난 가치를 가진 폭넓은 영역의 브랜드를 구축했다.
향상을 고려할때에는 그것이 현재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정직성에 미칠 영향을 살피고,
향상이 가져올 것으로 보이는 혜택에 무게를 두라. 그런다음, 보수주의자가 되어라.
종종 훌륭한 브랜드가 시장에서 비틀거리다가 주저 앉는것을 보고 탄식한다.
그들이 넘어지기 전에는 우리 삶속에 진짜였던 것의 절대적인 표준이었기 때문이다.
이책에서 소개한 기업들의 공통된 특징 중의 하나는 어떤 가격대에서 운영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그들이 변함없이 고객이 생각하는 우수한 가치를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의 돈이 헛되지 않게 고객이 그돈으로 이루고자 하는 일을 모두 이루도록 하고 있는것이다.
모든 가치 제안은 정직을 포함하고 있다.
왜냐하면 고객의 눈에 지각된 회사의 가치는 회사와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 정도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저희 말을 그대로 받아 들이지 마세요. 써보시고 효과가 좋으면 다시 찾아 주세요.”-키엘
자신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실천하는 것이 마케팅이라는 것이다.
-정직이 전략이다 중에서
------------------------------------------
DIY=天職 철천지의 작업일기를 시작 합니다
붙박이장 문짝으로 사용될 손잡이 입니다.

문짝에 설치되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붙박이장 서랍을 제작 중입니다.

새로운 병기가된 에어임팩드릴

도면재단이 많았습니다.

오늘 올라간 서적 입니다. 철천지는 차근히 책대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스프러스와 각재를 재단한 사진 입니다.
삼나무와 파이프 mdf 가 보입니다.
싱크대 문짝을 제작하는 사진 입니다.
표면에 스트라이프 줄무늬를 만들었지요.

싱크대 상판도 준비 되었구요.


자작합판을 이용한 싱크대 상판 입니다.

도면재단으로 작은 목재들도 가공을 했습니다.

큰 목재도 가공을 하지요.

새로운 목재가 입고 되었습니다. 코팅합판들 입니다.

마무리를 해야 할 시간..

자작합판에 짜임 가공을 한 사진 입니다.

MDF 재단들이 모여 있고요.

싱크대 문짝으로 사용될 UV 코팅합판 입니다.

요즘들어 요술선반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대일 주문으로 제작하고 있는 스프러스 수납장 입니다..

잠깐의 맛있는 간식시간..

포장을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
현명한 소비문화 DIY 보급을 위해 철천지에서 2010년 5월부터 철천지사람들이라는 작업일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보내 드리는 철천지의 작업일기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